건강한 다이어트!/다이어트 레시피

다이어트 할 때 라면이 먹고 싶다면?

hello my youth 2021. 6. 6. 10:30
반응형

나는 현재 키토 다이어트 중이다. 지금 3월 말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총 5킬로가량 감량했다.

키토 다이어트를 하면 저탄고지+저당질 식이를 해야 한다.
하지만 매일 돼지고기, 닭고기, 소고기, 양고기... 만 먹어도 고통스럽다

다이어트 중에 무슨 배부른 소리를 하냐고 그러겠지만 실제로 그렇다ㅎㅎ

그래서 나는 이때까지 내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다이어트 중에는 한 번도 먹지 않았고 라면도 먹은 적이 없다.
하지만!! 다이어트 한지 3개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 라면이 너무 먹고 싶었다.
그 라면의 향기와 국물,, 너무 그리웠다.
그래서 오늘은!! 나만의 레시피로 라면을 만들어보았다.
나름 괜찮았다ㅋㅋ
다들 다이어트할 때 한번 해 먹어 보길 바란다!

<재료>
-라면(나는 진라면 매운맛을 사용했다.)
-계란
-흰다리새우살
-반건조 홍합
-슬라이스 체다 치즈 한 장
-풀무원 두부면

*양은 먹고 싶은 만큼 넣어준다.

<순서>
1. 라면을 뜯어서 면은 버리고 스프랑 후레이크만 남긴다.
2. 물을 냄비에 부어준다.
3. 물을 끓인다.
4. 물이 다 끓기 전에 라면 스프와 후레이크를 넣는다.
5. 물이 끓으면 아직 차가운 흰다리새우살, 홍합을 넣는다.
6. 익을 때까지 기다린다.
7. 계란을 깨서 넣는다.
8. 어느 정도 익었다 싶을 때 두부면을 꺼내 넣는다.(충전수는 버린다.)
9. 3~5분 후 면이 어느 정도 익으면 불을 끄고 슬라이스 체다 치즈를 한 장 넣는다.
10. 맛있게 먹는다!

라면 끓이는 중

두부면의 장점! 면이 안 붇는다ㅎㅎ

다들 다이어트 성공하세요!

맛점 맛저!





새롭게 알게 되었거나 해먹어 보고 싶었다면 하트♥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