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fe helper

투썸플레이스에서 케이크 할인해서 먹는 방법!

hello my youth 2021. 12. 18. 22:39
반응형

어제 나한테 이런 문자가 왔다.

문자

내용인 즉슨 투썸플레이스에서 신한카드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쿠폰 3만 원권을 준다는 것인 줄 알았는데?!
링크를 타고 자세히 들여다 보니까 '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'라는 카드로 투썸플레이스에서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준다는 말이었다. ㅎㅎㅎ
곧 있으면 생일이어서 신한은행이 내 생일을 알고 이런 소즁한 문자를 보냈구낭~ 하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그냥 카드 발급을 위한 이벤트성의 낚시성(?) 문자였다. 뭐.. 누군가한테는 좋은 기회일 수 있겠으나 자세히 보니까 연회비가 2만 원이 넘었다.
나는 결국 할 수 없이 케익을 제값 주고 먹어야겠구나... 하고 있었는데 문득 할인받고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?
생각하게 되었다.

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


1. SKT 사용자일 경우 12월 한정으로 15% 할인된 가격으로 사서 먹을 수 있다!

이벤트 화면
이벤트 화면


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다. 하나하나씩 따라서 해보면 될 것 같다!

[SK 개편된 멤버십 사용방법] 투썸플레이스 통신사할인/SK멤버십할인/SK기프티콘구매/SK멤버십사

안녕하세욥 개편되서 불편했지만 그래도 적응하는 단계인 SK멤버십 사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. . . . ...

blog.naver.com


2. 만약에 skt 멤버십이 없다면?
그래서 알아낸 방법은 '기프티스타' 앱을 이용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을 사서 매장에서 쿠폰 사용을 하는 방법이었다. 나는 그래서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를 15% 할인하는 쿠폰을 구매했다.
하지만 오늘 다시 들어가보니 12% 할인하는 쿠폰만 판매하고 있어서 skt멤버십 회원이라면 skt를 이용하는 것이 이득일 것 같다. 없다면 기프티스타!

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예약

투썸플레이스는 픽업 날짜로부터 최소한 3~4일 전 예약해야 원하는 케이크를 먹을 수 있다. 특히 딸기 들어간 케이크!예약은 전화로 하는 게 가장 편했다. 그리고 쿠폰은 꼭 특정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 가격만 맞으면 되니까 할인을 제일 많이 해주는 쿠폰을 사는 게 이득이다!

그럼 맛있는 케이크 먹길 바란다!

반응형